Daddy Camper's Daily Life

월요일을 맞이하며 오. 운. 완 !!

대디캠퍼 2024. 5. 27. 16:54
728x90
반응형

주말엔 날씨가 흐리고 비오고 하더니 저희동네는 오늘 바람이 엄청 부네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전 3주 동안 계속 코찔찔이네요 ㅠ

 

어제 저녁에 큰아들은 소고기를 먹고 싶다고 하고 작은 아들은 삼겹살을 먹고 싶다고 해서 그 둘을 중재해보려 아내와 제가 나서봤지만 결국 둘의 고집을 꺾을 수 없어서 저녁에 소 등심과 삼겹살을 동시에 한끼로 먹었습니다. 주말엔 집에 있는 시간이 길다 보니 활동량은 적은데 이상하게 더 먹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월요일인 오늘 월요병을 극복하고자 너무나 귀찮았지만 운동 다녀왔습니다.

728x90

 

 

근력 운동 전 가볍게 유산소로 싸이클!!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다 태우기 위해 복근 운동~!!!

 

 

 

 

 

마지막 근력운동은 오늘은 상체 하는 날이어서 상체 조지기!! 다가올 여름을 위해! 

 

 

반응형

 

운동이란건 하려고 마음먹기까지가 힘든것 같아요. 하기 싫어서 어떻게든 핑계를 대고 안할때도 많지만, 또 막상 시작하고 나면 열심히 하게 되고 다 끝냈을때의 그 개운함이 좋거든요. 뭔가 건강해지는 부분도 있지만 나 자신이 열심히 살고 있구나 라는걸 느끼게 해주는것 같아요.

 

젊을때 만들어 놓은 근육 1kg이 노년에 나갈 병원비 1000만원을 아낄수 있다는 농담섞인 글을 어디선가 본적이 있는데요. 여러분들도 노년에 나갈 병원비 번다는 마음으로 운동 조금씩 해보세요.  분명 무언가 얻을 수 있는것들이 있을겁니다.

 

이상,

오늘 운동 인증 글은 마치겠습니다.

 

모두들 건강 잘 챙기세요!!

728x90
반응형